디자이너성형외과의원 파비콘 적용하기

  • HOME
  • 커뮤니티
  • Q&A
코재수술 2016-06-07 13:59:55 (3482hit)
작성자 : 안미정 분류 : 코 
첨부 파일명 :
코때문에 문의드려요.
제가 요번 겨울에 코수술을 엄마가 아시는 병원에서 받았는 데
코가 너무 높기만 해서 재수술을 하려고 해요.
제가 본래 콧대가 있는 편이라서 보형물은 원치않는다고 했는 데
거기서 콧대에 제일 얇은 실리콘을 넣었다는 데
코가 엄청 부담스러워요.
코를 낮추고 싶은 데
비용은 어느정도 생각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행복을 드리는 디자이너 성형외과입니다.

안녕하세요

행복을 드리는 디자이너 성형외과 입니다.

 

코재수술을 고려중이시군요. ^^

 

재수술시에는 기존에 있던 보형물과 연골을 일단 제거한뒤

형성되어 있을 흉조직들도 제거합니다.

기존 연골을 재사용 할수 있다면 모양을 다듬어 재사용하지만

연골을 이식하기에 부족하면 추가적으로 귀나 비중격에서 연골을 채취합니다.

코끝의 모양을 원하는 모양으로 연골을 이식하여 만들고

콧대에는 코끝높이에 맞추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라인이 되도록

적당한 높이의 보형물을 다듬어 삽입합니다.


만약 콧대의 높이가 높은 편이라면 보형물은 사용하지않고 미간에 연골을 이식하는 방법도

고려해보실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상담 후에
수술 여부를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궁금하신 수술비용은 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로 상담예약을 하시거나
홈페이지 상담예약란을 이용하셔서 글 남겨주시면 시간확인하여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느정도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더 궁금한 내용은 언제든 다시 글 남겨주시거나 전화 주시면 
최선을 다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20.02.01 516860
14.09.15 752437
14.04.04 757798
14.02.01 729426
07.02.11 787818
2763
진미란
16.06.08 3103
2762
안미정
16.06.07 3483
2761
김지현
16.06.05 3166
2760
권혜린
16.06.04 3135
2759
송지현
16.06.02 3452
2758
gg
16.05.30 3819
2757
16.05.28 4738
2756
김현희
16.05.26 5084
2755
추영미
16.05.26 5281
2754
www
16.05.23 6965
2753
이성원
16.05.22 7162
2752
w
16.05.20 7386
2751
이지영
16.05.18 8279
2750
김은혜
16.05.16 9410
2749
 
최지원
16.05.14 9443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